정보/P2P투자

데일리펀딩 500만원 솔직 투자 후기! (이자 16%에 상품권10만원.. 이거 실화냐?)

디지털 노마드 nanajaja 2018. 6. 23. 19:25
반응형






안녕하세요! 송도 월리파파입니다~!

행복한 토요일 보내시고 계신가요? ^ ^

월리와 함께 달빛축제공원 산책다녀왔네요~







넓은 풀밭과 월리.. 너무 환상적이죠? +ㅂ+

ㅎㅎ 아들자랑은 여기까지 하구요!




오늘은! 아주 오랜만에 P2P투자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!

사실 그간 지속적으로 P2P투자를 해왔는데요 ^ ^;

포스팅을 게을리 하다보니.. 크흑.. ㅜ ㅜ;



"데일리펀딩"을 아시나요?





연체율, 부실률 0% P2P업체 조회하다

우연히 알게된 데일리펀딩!





제가 또 이런거에 워낙 예민한 성향이라

체크 또 체크 하며~ 오늘까지 투자를 이어왔네요. +ㅂ+


제 직업이 직업인지라.. ^ ^;

잦은 질문과 사이트관련 건의요청으로

데일리펀딩 CS 담당자님이 많이 피곤하셨을 듯요 ㅋㅋ


마이페이지 투자 내역에 부동산, 동산으로 나누어 정렬 될 수 있도록 건의드렸었고

잔여투자한도 또한 부동산, 동산으로 나누어 보여지도록 건의드렸었는데~

다 반영해 주셨어요! +ㅂ+

그때마다 감사하다며 스타벅스 커피쿠폰까지.. ㅜ ㅜ







최근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있죠?


악덕 P2P대출 업체들이 허위 대출자를 내세우거나,

투자금을 횡령하는 경우가 적지 않아 투자자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ㅜ ㅜ



P2P대출 '투자 주의보'...악덕업체 '활개'

기사보기



요즘 이런 유사한 사항들에 대한 기사를 볼때마다

혹시 데일리펀딩도.. ? 가슴이 철렁거렸지만!


이거 왠걸.. 오히려 데일리펀딩 본사에서 투자자를 대상

 P2P금융 위기 주제로 긴급 간담회를 개최?

오.. 이거보고 좀 멋있다는 생각이..

 


데일리펀딩, P2P금융 위기 주제로 투자자 긴급 간담회

기사보기





6월 23일 토요일!

[제193호]평택 역세권 레지던스 건축사업자금 16차

부동산 상품 오픈!



최근 여러가지 이런 잇슈들로 인해 아무래도 불안하니까

와이프는 더는 투자하지 말라고 당부까지.. ㅎㅎ

정말 믿을 수 있는 데일리펀딩이라 투자하면 안되겠냐고 했더니

투자상품을 와이프가 직접 검토! 두둥! +ㅂ+



평택송탄 트리플큐브 오피스텔 A동

건축자금(분양등) 투자건으로 확인완료.

투자실물이 있으니 믿을 수 있겠다며..

기꺼이 투자 승낙! ㅜ ㅜ



사실 데일리펀딩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 펀딩회사들이

해당 투자건에 대한 대출약정서, 연대보증계약서등 기타 모든 계약서를

증빙서류로 첨부하고 열람하게 하지만

대출주체를 숨기거나 가리는 실정이라..

왠만한 검색능력 없으면 찾기가 어렵다! ㅎㅎ



와이프의 투자승인으로

데일리펀딩 내 가상계좌로~

500만원 이체!!

몇초 지나면 보유예치금에 500만원이 채워지며

비로소 투자를 할 수 있게 된다!





데일리펀딩은

투자기간 1개월 기준 1% 상품권 리워드를 제공한다!


[제193호]평택 역세권 레지던스 건축사업자금 16차


이번 투자상품은 투자기간 2개월이니까

500만원 투자시 2%의 상품권 리워드

즉, 10만원 되겠네요!


리워드 상품권은 신세계 상품권이며

투자 상품 마감 후 일주일 이내, 휴대폰 문자로 발송됩니다~

가까운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데스크에서 교환받으시면 됩니다!

꼭! 문자받은 휴대폰을 소지하셔야 합니다! >ㅂ<;

(모바일상품권으로 온라인에서도 사용 가능합니다!)


투자금액의 16% 세후이자 약 84,000원도 받고

(플랫폼 수수료 1% 있어요)

거기다 10만원 상품권도 받고?


500만원 2개월간 투자해서 약 184,000원

분명 대박입니다.

안그런가요?






카카오뱅크 금리 2.0%의 1년만기 정기예금

시중은행 치고도 높은 금리지만!!

카카오뱅크 1,000만원 1년 투자해서 얻는 수익이

데일리펀딩에 500만원 4개월 투자한 금액과 맞먹네요.

거기다 상품권 리워드가 더해지면.. 뭐 게임오버네요 ㅎㅎ



오늘 투자한것까지 합치면

데일리펀딩에 총 9건 투자했는데

순수 상품권 리워드만 90만원 받았네요.



아참!

데일리펀딩에서 제공하는 상품권 리워드는

신세계상품권으로 아주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~

혹시 몰라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도 안내해드릴께요!

(와이프 보여주려고 예전에 작업한건데~ ㅋ 여기에 사용하네요!^ ^)







빕스, 아웃백 가는거 넘 좋아하는데~

사실 2명 가면 최소 5만원ㅜ ㅜ 부담스러운 가격이잖아요~ >ㅃ<;

데일리펀딩 덕분에 자주갈 수 있어서

저희는 너무 행복해요~




이쯤되면~

데일리펀딩 대박아닌가요!?


마지막으로 데일리펀딩에 지금까지 투자한 내역 공개하고~

"500만원 솔직 투자 후기"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! ㅎ





소극적인 투자마인드로 늘 은행이나 CMA만 알다가

데일리펀딩을 알고~ 투자에 재미도 생기고~

이자 수익도 생기고 상품권으로 가족과 외식도 자주하고~

생활에 여유와 행복이 가득하네요!



매일이 행복한 투자!

데일리펀딩이 함께해주세요!

화이팅! ^ ^ b




이 후기가 도움이 되었다면~

회원가입시 입력부탁드려요~


추천인 아이디

lih7985@naver.com



반응형
1 2 3 4 5 6 7 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