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/꿈해몽

하늘을 나는 꿈해몽, 하늘을 높게 나는 꿈, 비행기 타고 하늘을 나는 꿈, 새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,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

nanajaja 2020. 12. 4. 19:06
반응형

 

하늘 위로 높게 나는 꿈 
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운수대통을 의미, 로또 구입하면 좋을 길몽 


하늘에 구름이 많은 꿈 
원하는 일이 뜻대로 순조롭게 진행되고 이루어 진다는 것을 의미하는 꿈 


하늘을 낮게 날거나 추락하거나 떨어질 것 같이 불안한 꿈 
원하는 일들이 순조롭게 풀리지 않고 자유롭지 않을 것을 의미하는 꿈, 흉몽 


비행기 타고 하늘을 나는 꿈 
회사원이면 승진을, 사업자면 대박이나는 길몽 


연인과 함께 하늘을 나는 꿈 
결혼을 암시하거나, 좋은 일이 생기는 것을 의미하는 꿈 


새가 날아 다니는 것을 본 꿈 
꿈을 이루는 것을 의미 하는 꿈 


날개로 하늘을 나는 꿈 
엄청난 명예를 얻는 것을 의미하는 꿈, 길몽 


용을 타고 하늘을 나는 꿈 
좋은일과 엄청난 재물이 들어오는 것을 의미하는 운수대통 길몽 


하늘을 나는데 어디로 갈지 헤매는 꿈 
걱정과 스트레스가 많아 심리적으로 불안한 상태로 일이 순조롭지 않게 돌아갈 것을 의미하는 꿈 


배우자와 함께 하늘을 나는 꿈 
사업이 대박나거나 일이 순조롭게 진행되는 것을 의미하는 길몽 


자동차, 자전거 등 어떤 수단을 타고 하늘을 나는 꿈 
본인이 소속된 곳에서 인기를 얻거나 명예를 얻는 것을 의미하는 길몽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