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뷰·소개/그외

건강한 몸을 위한 시작! 평벤치 구매후기

nanajaja 2018. 4. 13. 16:41
반응형





안녕하세요!


최근 구매한 원터치 평벤치입니다.



아파트 커뮤니티 헬스장이 잘되어 있어서 굳이 필요는 없지만~

여러모로 아직 미숙한탓에 사람들 시선이 느껴지는 곳에서

평벤치에 앉거나 누워서 하는 덤벨 운동은 좀 부담스럽더군요~


그래서!! 여기저기 검색하고~ 와이프와 상의하고!

고르고 고른것이! 반석스포츠 비스케일 원터치 평벤치!


배송비(3,000원) 포함 35,800원에 구매했어요~

가격이 참 착하죠?


뭐.. 메이드인 차이나(made in china)니까.. ㅋ


암튼!

윗몸일으키기를 혼자서 할 수 있다는게 맘에 들었어요!

보통 집에서 하려면 누군가 다리를 잡아줘야 하니까 ㅋ





포장박스에 약간 상처가 있지만

다행히 안에 물건은 깨끗했어요~ -_-+

그래도 오픈과 동시에 깨끗하게 닦아줍니다~





좀더 자세히 볼까요?












평벤치에 평행하게 올라앉아 다리를 모아

두발을 빨간 싯업 발걸이에 밀어넣어 고정하고

윗몸일으키기를 해보았는데요~!







와이프가 싯업 발걸이 단단하게 고정된거 맞냐며.. ㅋ

여차하면 뒤로 넘어져 머리 다치겠다고 ㅋㅋ






좀 불안하긴 하다.. ^ ^;;

모두들 조심하시길.. ㅋ


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보관시

원터치로 접었다 폈다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~





찍찍이 밴드가 있어서 붙였다 땠다 쉬워요~

다만~ 아쉬운건 전체 찍찍이가 아니라 끝에 조금만 찍찍이라..

저렇게 여유가 많이 남네요. 덕분에.. 아래쪽 다리가 흔들.. -_-;



상세사이즈!

구매시 참고하세요~ ^ ^





 장점 

- 저렴한 가격

- 등받이가 45mm로 적당히 푹신

- 자체 프레임이 두껍고 등받이 하부에 유선형 프레임 구성으로 견고

- 싯업 발걸이가 있다

- 조립없이 간편하게 사용

- 접이식이라 보관용이


 단점 

- 냄새가 난다. (그렇게 심하진 않으니 초기에 냄새를 잘 빼고 사용하세요~)

- 좀 흔들거린다. (바닥에 다리를 넓게 잘 고정시키면 흔들거리지 않아요!)

- 싯업 발걸이가 뜯어질까 좀 불안하다. (써보면 압니다..ㅎ)



한마디로 쓸만합니다! ㅋ


모두들 운동 많이하고 건강하게 삽시다요!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