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/요리

대충 만드는 쉽고 빠른 그릴드 치킨 (Grilled chicken)

nanajaja 2018. 4. 2. 16:51
반응형





오랜만에 요리 포스팅을 합니다~

아점겸 빠르고 쉽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

이름하여! 그릴드 치킨 (Grilled chicken) ~

지금 만들어 봅니다!



재료도 초간단!


그릴드 치킨(Grilled chicken)


재료 : 수지스 닭가슴살 1봉(SUJI'S), 양파 반개

기름 : 포도씨유(건강을 생각한다면 + 올리브유도 함께)

도구 : 칼, 도마, 나무주걱

소스 : 스리라차 소스 or 기호에 맞게





정말 간단하지 않나요? ^ ^

술 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듯 한데요~

저는 양파만 사용했지만 기타 다른 야채들과 함께 볶아줘도 GOOD!

저는 밥이랑 함께 먹었네요! ㅎㅎ







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렌지후드를 꼭 "ON" 해야~ 미세먼지를 조금은 예방하겠죠? ㅎ

1 은 약하고 2 정도는해야 합니다.



수지스 닭가슴살은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

최근 방영한 미우새의 김종국 냉장고에서도 보였던 바로 그 제품인데요~

먹기 편하게 낱게 포장되어 있고~ 양념도 살짝 되어있어서

바로 먹어도 좋고 전자렌지나 후라이팬에 데워 먹어도 좋답니다.





양파는 얇게 썰어 포도씨유를 두른 후라이판에 먼저 볶아 주고요~

양파가 적당히 익었을때 닭가슴살을 넣습니다~






생생하게 볼까요? ㅎㅎ






닭가슴살은 썰어서 넣어두 되지만~ 후라이팬에서 좀 익으면

나무주걱으로도 충분히 자를 수 있으므로~ 센스껏 하면 되구요~

좀 볶다가 맛있게 구워진거 같으면

그릇에 옮겨 담고요~





기호에 맞게 소스를 얹어 먹으면~ 끝!!

저는 스리라차 소스를 뿌려 먹었네요 ^ㅠ^


너무 쉽죠?


맛있게 잘먹겠습니다!





반응형